あ~ちゃんのただただラジオがスキじゃけん。#103 공개수록 in 토쿠시마 2016. 3. 18. 21:44



여러분 안녕하세요~ 와! 많이 모여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여러분 잘 지내셨나요? (네!) 오늘은 아-라지를 함께 만들어주실 건가요? (네!) (웃음) 대단해! 고마워요~ 정말 기뻐요.

오늘은 새로운 마음으로 해 볼까요. 시코쿠 여러분, 토쿠시마의 공개 수록 회장에 와 주신 여러분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아~쨩의 그저 라디오가 좋으니께! 퍼퓸의 아~쨩입니다! (박수) 와! (웃음) 에? 굉장해! 엄청 기뻐- 고마워!

엄청 기쁜데요! 에? 굉장해 (울음) 이야, 굉장해… 진짜! 농담 비슷하게 말했었어요. 공개수록 하면 좋겠네~ 라고.

근데 라디오가… 진짜 좋으니까… (울음) 아, 기뻐. 지금 굉장히 실감했습니다. 고마워요.

오늘은 멤버들도 응원해 줬어요. 문자 보내줬습니다. 


오늘은 이 라디오가 100번째 방송을 맞이했으니까, 열심히 했네- 하는 상으로서 (웃음) 공개 수록 장소를 마련해 주셨습니다.

이번에 FM 토쿠시마의 여러분도 그렇고, 정말 많은 분이 오늘을 위해, 지금 이 회장도 그렇구요.

마련해 주셨습니다. 그 분들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출장 힘들잖아~ 게다가 이거 방송 1회분이잖아? 갑자기 경비가 들잖아~ 정말! 

응~ 그래도 100번이나 잘 해 왔네, 하는 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마음껏 즐기고, 만끽하고 돌아가고 싶습니다.

여러분, 목소리와 마음을 저에게 많이 전해 주세요. 그걸 온에어에 싣겠습니다! 어떠신가요, 괜찮으신가요? (네-!)(박수)

감사합니다!


오늘은 이 회장에, 엄정한 추첨을 거쳐 멋지게 당첨된 180분의 청취자 분들이 와 주셨습니다.

응모한 수를 들었는데, 엄청 많았어요! (헤에!) 엄청났어요! 계산했는걸요! (웃음) 이게 뭔가 싶죠? 이게 뭘까요. 

아, 제가 '이게 뭘까요' 하는 건 좀 이상하지만요. (웃음) 이야, 정말 만나뵙게 되어서 기뻐요.

여러분과 함께 보내드리겠습니다! 아~쨩의 그저 라디오가 좋으니께! 첫 공개 수록 in 토쿠시마! (함성) 하하하하. 고마워요!

먼저 이 곡부터 시작하겠습니다, 퍼퓸의 FLASH.


♬ Perfume - FLASH


보내드린 곡은 퍼퓸의 FLASH였습니다.

다시 한 번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하하하, 저 토쿠시마에 처음 왔어요! 의외죠? 네. 기쁘네요.

챠토몬치를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흥미는 있었어요! (웃음) 근데 올 기회는 없어서… 

그래서 오늘 이렇게 올 수 있어서 정말 기뻐요.


여기에 차를 타고 왔는데, 카시노 클럽이라는 게 있었어요. (알아요!) 알아요?

카시유카 이외에 '카시노'라는 말을 들어본 적이 없어요! 깜짝 놀랐어요! 

아와오도리 동상? 그거랑 같이 사진 찍고 왔는데요. (웃음)

멤버들한테 보냈어요. (웃음) 너네도 찍고 와도 돼~ 하고 (웃음) 전해줬습니다.

기대하고 있는데 말이죠… 멤버들이 찍어줄까요? 


오늘은 회장에 와 주신 여러분과 메일 스페셜을 함께해 보겠습니다! 

여기에 메일 보내본 적 있으신 분 계신가요? 아! 있다! 있다! 있네~ 만나고 싶었어. 오늘 이렇게 만났네! 와- 기뻐! (웃음)

자! 그럼 트위터 해시태그 #아-라지를 사용한 메세지를 읽는 How do you like wednesday 코너! (박수)

XX@아-라지&코나손. 있어? 아! 있다! XX씨 고마워요! 

입장했습니다. 5번째 줄. LEVEL3 나오고 있습니다.

사진이 있다! 자리에서 찍어 준 거구나. 스다치군(※토쿠시마현 마스코트)도 찍혔네. 

그리고 굿즈를 입은 당신의 등이 찍혀 있어요. 응! 등이 찍혔어요, 최고! 굿즈 입고 온 사람도 있다는 게 이걸로 증명됐습니다.

아!!! 하하하ㅋㅋㅋ 에? 키스 날려 주세요. (쪽) 아하하하. 이런 걸로 괜찮아? 언제라도 해 줄게~


에~ 아. XX씨. 도착했다! 토쿠시마 첫 상륙! #아-라지. 앗! XX씨! 와~ 자주 메일 주시죠? 고마워요!

눈 앞에서 이렇게 이야기할 수 있어서 기뻐요. 고마워요!


아~쨩의 그저 라디오가 좋으니께 in 토쿠시마!


자, 이어서 히로시마 현 하츠카이치 시, 라디오 네임 XX and OO. 오셨나요?

아! 있다! 우와- 커플로 와 주셨습니다. 감사해요! 아, XX군과 OO쨩? 헤에~ 

아~쨩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이번 공개 수록에 당첨되어, 여자친구와 함께 보러 왔습니다.

XX가 쓴 거구나? (웃음) XX and OO입니다. 갑작스럽지만, 저희들 결혼합니다! (박수)

축하해!! 완전 축하해! 연애 중에는 드라이브 중에 퍼퓸 (의 노래), 여행 계기도 퍼퓸, 이야기 주제도 퍼퓸.

언제나 생활의 중심에는 퍼퓸의 존재가 있었습니다. 에에-? (웃음) 

그리고 작년에는 Perfume Anniversary 10days 2015 PPPPPPPPPP의 day 5인 단독 라이브 첫 날을 보러 갔습니다.

그리고 저는 앙코르 중에 프로포즈를 했습니다! …굉장해, 엄청 소름돋았어.


얼굴 오른쪽 끝에 소름이 쫙 끼쳤어요. (웃음) 앙코르에서 신곡 STAR TRAIN을 불러줄 것을 믿고,

둘이서 새로운 스타트를 하자! 하는 말을 하고, 그 다음 신곡 STAR TRAIN이 흘러나왔을 때는 정말 감동했습니다!

우와!!!!!!! 퍼퓸 덕분에 공통적인 취미가 생기고,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저희 거리가 가까워졌다고 생각합니다.

퍼퓸 여러분께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함께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가고 싶습니다.

우와 축하해~ 여러분 다 함께 축하해요! (박수) 우와- 기쁘네요.


그럼 두 분, 일어나 주실 수 있을까요? 네! 우와- 좋네, 잘 어울려요! 그럼 할게요!

XX and OO, 결혼 축하해!!! (박수) 와! 축하해- 굉장하다, 축하해-

이야, 세트리스트 마지막을 STAR TRAIN을 하길 잘 했다! 이야~ 최고네요. 정말 OO쨩 축하해요, 잘 됐네~ 최고야!

그리고 둘의 공통적인 취미가 퍼퓸이고, 퍼퓸에 의해 두 사람이 더욱 가깝고 밀접한 관계를 맺는다는 건… 정말.

꿈 같은 이야기네요. 멤버들한테도 알려주고 싶어… 우와~ 이 메일 집에 가지고 가야지…. 고마워! 정말 행복한 메일이었습니다.


그렇네요, A포인트 10포인트네요! (박수) 축하드려요! 아하하, 우와 굉장해- 저도 행복해졌습니다.

많은 메일과 트윗, 항상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 Perfume - 네에


보내드린 곡은 퍼퓸의 네에였습니다.


자, 이 시간은 말이죠! 토쿠시마의 맛있지비 대 시식 대회-☆ (박수)

맛있지비? 헤에~ 뭐, 모처럼 토쿠시마에 있는 맛있는 것들을 많이 먹어보고 싶네! 하는 이야기 끝에.

많은 명물을 준비해 주셨습니다! 우와-!! 최고입니다만~ 이게 일입니다만~ (웃음) 아하하!


토쿠시마 명물, 들어와 주세요~ 아앗!! 거짓말!! 스구치 군이다!! (박수)

장난 아니다!! 에? 뭐야? 처음이야! 이런 얘기 못 들었는데! 스다치 군, 와! 만나고 싶었어~ 스다치 군 고마워 8ㅅ8

에? 뭔가 가져왔다. 뭐야 이거? …말 못 하는구나. (웃음) 스다치 군, 이거 라디오야. 미안해!

사진으로 올릴게~ 와 진짜 기뻐! 나 스다치 군 엄청 좋아해! 에에에에-- 하하하하! 귀여워~

가슴에 S라고 써 있네, 이거 스다치의 S? '응!' (웃음) 고개만 끄덕이는 게 아니라 몸 전체로 끄덕이는구나. '응!' 우와~


아, 스다치 군 벌써 안녕이야? 에! 거짓말. 슬프네. 고마워! 아 따뜻하다. 고마워 스다치 군!

토쿠시마 진짜 좋아, 스다치군도 진짜 좋아. 스다치군 고마워~ (박수)

다음에 또 봐! 조심해서 가, 응! 거기 계단이니까! (웃음) 한 칸씩 천천히 내려가세요! 고마워! 귀엽네~

망토 두르고 있다. 에! 완전 기쁜데! 스다치군! 고마워 스다치군ㅠㅠㅠㅠㅠㅠ또 봐 응 바이바이!

얼굴 표정은 안 변하는구나… (웃음) 아, 이게 스다치군이 가져와준 거.


킨쵸 만쥬입니다! (박수) 아, 알아? 초콜릿으로 만든 껍질이 하얀 떡을 감싸고 있는 만쥬.

이건 쪼개보지 않으면 모르겠네… 이거, 아! 진짜다! 초콜릿 껍질이다. 안에 들어있는 게 하얀 떡? 이라는데. 잘 먹겠습니다~

아… 부드러운 맛. (웃음) 뭔가 마음이 편안해지네. 아, 맛있다! 입안에 넣으니까 완전 맛있어 하하하하 (웃음)


자, 이어서 사오시카. 이거 그거죠. 챠토몬치 분들이 제 라디오에 놀러와 주셨을 때, 추천해주셨던 거!

이거! 참마와 특산물인 일본제 설탕과 팥과 멥쌀을 섞어서 찐 것. 아, 밀가루가 아니구나? 멥쌀이구나! 하아-! (웃음)

와! 부드러워! 촉촉하다. 잘 먹겠습니다~ 

흐음~ (웃음) 뭔가! 이에 달라붙어. (웃음) 이해돼? 무게가 있는 타입의… 부드러움. 맛있다! 부드러운 달콤함~

역시 이건 일본제 설탕의 고급스러운 느낌이 잘 드러났네요. 팥 맛도 느껴져요. 이거 맛있다! 부드러워~ 놋치 좋아하겠네. (웃음)


이것도? 챠토의 추천. 타키노 야키모치. 토쿠시마 시민 유산에도 선정됐대요. 에!

이거 스태프 분이 아침부터 사러 가셨대요, 전부. 감사해요! 뭔가 생각보다 작은데! 기와같이 생겼다.

눌려져 있는 거야? 납작 눌러서? 이거 생긴 게, 꽃 문양 기와같은… 아 따뜻하다! 와아-

겉 부분은 살짝 거치네. (웃음) 떡을 구운 거니까! 맛있겠네, 잘 먹겠습니다!

으음… 향기 좋다. 껍질이 얇은 떡이구나. 음! 이것도 고급스러운데… (웃음) 이거 좋다. 음. 타키노 야키모치. 감사합니다! 맛있다.


이어서 이거? 토쿠시마에 와서 이것을 먹지 않으면 헛걸음한 것이라는 피쉬 카츠!

물고기 살, 어묵! 어디서 파는 거야 이거? (슈퍼!) 슈퍼? 에! 이 상태로? 튀김같은, 건더기같은 그런 코너에? 아니야?

어묵? 그렇구나! 어묵이구나. 잘 먹겠습니다! 앗, 부드럽다. 음! 뭔가 햄카츠같아. 카레 맛? 아 카레 맛 난다. (웃음)

응! 엄청 카레 맛! (웃음) 이거 맛있네. 사실 저 어묵 별로 안 좋아하거든요. 근데 이건 맛있어! 

유일하게 먹었을지도 모르겠네. (박수) 에? 굉장한데. 이거 주문할까? 에~ 기쁘네.


자 이어서 오노 김. (웃음) (바스락) …맛있다…. (웃음) 뭐야 이거? 해초였어? (웃음) (바스락) 이거 맛있다!

이거 맛있네~ 여러분 다 드실 수 있지 않을까요? (웃음) 한 장씩 먹으면. 응. 먹으면 되겠다.

밥 먹고 싶어지네. 응. 간장같은 거 안 뿌리고, 이대로 밥을 싸서 먹으면 완전 고급 상품이네. 이거 맛있네~

(바스락) 마이쪙! (박수)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맛있다! 최고야 이 방송 진짜 좋아!


아~쨩의 그저 라디오가 좋으니께 in 토쿠시마!


자~ 갑작스럽지만 오늘은 처음으로 개최하는 공개 수록 in 토쿠시마입니다.

모처럼 여러분이 모여 주셨으니까, 여기서 P.T.A. 코너를 해 보겠습니다만 여러분 즐겨주시겠습니까! (예-!)

함께 그저 라디오가 좋으니께를 만들어 주실 건가요! (예-!) 오오! 분위기 좋네!


영상은 보여드릴 수 없습니다! 여러분이 전할 수 있는 것은 목소리 뿐입니다!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 목소리를 전파에 싣고 싶습니다. 괜찮나요! (예-!)

OK, 남자! (예-!) 여자! (예-!) 둘 다 아닌 사람! (예-!) 남자! (예-!) 여자! (예-!) 둘 다 아닌 사람! (예-!)

안경! (예-!) 렌즈! (예-!) 맨눈! (예-!) 티셔츠 입은 사람! (예-!) 퍼퓸 티셔츠! (예-!) 오 고마워!

토쿠시마 출신! (예-!) 카가와 출신! (예-!) 에히메 출신! (예-!) 코우치 출신! (네!) 해당사항 없는 사람 (예!) 꽤 있잖아?! (웃음)

꽤 있네~ 오늘 토쿠시마에 묵는 사람! (예!) 집에 돌아가는 사람! (예-!) 집에 돌아가는 사람 많네! (웃음)

집 가깝구나. 아하하! 아-라지 매주 듣고 있는 사람! (예!) 오 고마워! 녹음해서 듣는 사람! (예!)

오, 고마워! 처음으로 들은 사람. (…) 아, 없어? 솔직히 말해도 괜찮아! (웃음) 솔직하게. 


그럼 처음부터 한다? 아-라지 매주 듣고 있는 사람! (예!) 녹음해서 듣는 사람! (예!)

처음으로 들은 사람! (네!) 아 꽤 있잖아. (웃음) 꽤 있잖아~ 아까 뭐였는데~ 아아-

오늘 이 공개수록을 엄청! 엄청! 엄----청!!! 기대한 사람! (예!!) 아하하, 고마워!

say ho- (ho!) 좀 더 ho- (ho!) ho ho (ho ho) ho ho (ho ho) ho↗ ho↘ (ho↗ ho↘) ho↗ ho↘ (ho↗ ho↘)

ho ho ho (ho ho ho) ho ho ho (ho ho ho) 뒤쪽~ (예!) 앞쪽! (예!) 이쪽! (예!) 이쪽! (예!) 모두! (예!) 모두! (예!) 모-두! (예-!)

갑시다, FAKE IT!


♬ Perfume - FAKE IT


시코쿠 한정으로 보내드린 아~쨩의 그저 라디오가 좋으니께. 오늘은 첫 공개 수록 in 토쿠시마였습니다! (박수)(함성)

아~ 즐거웠어! 다들… 이야, 정말 좋은 표정을 볼 수 있어서 최고의 기분입니다. 여러분 덕분입니다. 감사했어요.

정말 좋은 분들이 많네요. 이야기도 전부 들어주고~ 소리 질러줘 하면 엄청 큰 목소리 질러주고. 기뻐, 정말 고마워.

에… 오늘을 실현하기 위해 협력해 주신 FM 토쿠시마 여러분, 정말 감사했습니다. 여러분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박수)


그리고 퍼퓸의 소식! 4월 6일, 6번째 오리지널 앨범 COSMIC EXPLORER 발매가 결정되어 있습니다! (박수)

아하하, 고마워! 노래가 흐르는 동안에, 예약했어~ 라고 말해주신 분이 많이 계셨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그런 분들이 계셔 준다면, 취재도 열심히 할 수 있고! 긴장하는 방송 촬영도 열심히 할 수 있고. 정말 열심히 하겠습니다.

고마워요. 그리고 이 앨범으로 전국 아레나 투어가 결정되어 있습니다. 6월 4일, ASTY 토쿠시마! 4, 5다. 최고!

양일 있으니까, 괜찮으시면 꼭 놀러와 주세요! 


그리고 주제가 FLASH 영화, 치하야후루. 카미노쿠가 3월 19일, 시모노쿠가 4월 29일에 개봉됩니다.

그 외 상세한 정보는 퍼퓸 오피셜 홈페이지를 체크해 주세요! 그럼 이번 주는 이 쯤에서! 

에… 오늘은 토쿠시마 버전으로 호나네~ 라고 해 봅시다.

진행은 퍼퓸의 아~쨩과 회장에 계신 여러분이 함께 보내드렸습니다. 하나 둘-


호나네! (웃음) (박수) 고마워!!


이야, 정말 재밌었어. 지금 아-라지 첫 공개 수록 in 토쿠시마가 모두 끝났습니다.

역시 사람들 앞에서 그렇게 라디오를 녹음한다는 게, 제가 진행하는 라디오에서는 처음이었기 때문에.

정말 특별한 기분이 되었습니다. 아, 이런 사람이 듣고 있고, 이런 사람을 위해 말하고 있었구나.

그렇게 생각하니까 감회가 깊어졌고… 계속 소름이 돋았네요. (웃음) 이야~ 기뻤어. 마음이 따스해졌습니다.

그리고 다음 주는 마지막 회입니다. 음. 지금까지 라디오를 들어주시고, 응원해 주신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 주도 즐거운 방송을 보내드리고 싶습니다. 꼭! 들어 주세요. 정말 고마워! 아~쨩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