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코쿠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쨩의 그저 라디오가 좋으니께. 퍼퓸의 아~쨩입니다!
제가 혼자서 보내드리고 있는 이 아-라지… 2014년 4월에 시작해서 무려 오늘 방송으로 100회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따따따딴☆ 최고입니다! 100회래! 100번 온에어한 거죠? 30분이나 된다구요? 이 방송?
최고로 기쁘네요, 아무리 좋아하더라도 계속한다는 것, 계속할 수 있다는 것.
그러기 위해서 누군가는 도와주셔야 하는 거니까요. 그건 정말 어려운 일이에요.
하지만 이렇게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으면서 100회를 맞이하게 되어서 정말 기쁩니다. 감사합니다! (박수)
제가 만나고 싶은, 이야기를 들어보고 싶은 각 방면을 잘 아시는 프로 분들만을 불러서 진행했습니다.
꽤 제멋대로 (웃음) 진행한 방송이었다고 생각하는데요. 정말 즐거운 방송이었어요.
셋이서 계속 활동해왔기 때문에, 혼자서 무언가를 한다는 걸 지금까지는 전부 거절하고, 선택하지 않았어요.
음… 그러니까 제가 시작할 때 얘기도 많았고, 시간도 걸렸는데요.
무언가를 시작할 때의 돌파구는 언제나 제가 맡는 일이 잦아서.
그래서 전 혼자서 해 본다는 게 도전이었고… 이걸 함으로써 다른 두 사람의 마음이나,
다른 두 사람이 말한 걸 보완할 수 있게 되기도 하고, 제대로 전하게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면서 공부하고 싶어서 시작한 방송입니다만.
지금은 그저 즐겁게, 이 스태프 분들을 보러 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웃음) 방송입니다만.
시코쿠 한정으로 하고 있습니다만, 왠지 일본 전역에서 메일이 오네요. 요즘엔 세상이 좋아졌으니까 (웃음)
여러가지 기술이 (웃음) 최고! 기뻐요, 많은 분들이 들어 주셔서! 정말 고마워요!
그런 경사로운 오늘은, 아-라지 축 100회 기념 스페셜으로, 평소보다 더 밀도높은 메일 스페셜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일단 듣고 계시는 여러분께 감사하는 기분을 전하겠습니다! 그러니까 A포인트를 마구 줄 거라구요-? (웃음)
그럼 이 곡으로 시작하겠습니다. 다음 달 3월 19일 토요일에 개봉하는 영화 치하야후루의 주제가, 퍼퓸의 FLASH.
♬ Perfume - FLASH
들으신 곡은 다음 달 3월 19일 토요일에 개봉하는 영화 치하야후루의 주제가입니다. 퍼퓸의 FLASH였습니다.
다시 한 번 인사드립니다! 아~쨩의 그저 라디오가 좋으니께, 퍼퓸의 아~쨩이 시코쿠 한정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아-라지 축 100회 기념 스페셜! 평소보다 더 알찬 메일 스페셜을 진행해 보겠습니다.
(박수) 앗, 깜짝 놀랐어! 와, 고마워요! 뭔가 케이크, 과일이 가득한 케이크가 왔다! 100이라고 쓰여 있어!
우와, 우리 실수투성이 매니저가 실수해서 들어온 줄 알았어! 우와~ 당신 할 땐 하네~ 그런 성격 아니잖아~
최고! 감사합니다!! 예-! 축 100이라고 쓰여있어, 기쁘다. 이야- 100회래, 기쁘네 최고야.
게스트 분들 엄청 많이 오셨으니까, 정말. 그런 와중에 100회가 제가 정말 좋아하는, 그 중에서도 좋아하는
메일 스페셜으로 맞이할 수 있다는 건 운명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축하 메일이 엄청 많이 와 있대요!
땃따라☆ 축 아~쨩의 그저 라디오가 좋으니께 방송 100회 축하드립니다! 아~쨩 안심하세요, 전부 듣고 있어요.
1회부터 계속 듣고 있습니다! 아-라지 진짜 좋아! 주말에 기다리고 있는 이 여유로운 한 때.
아~쨩의 즐거운 이야기와 웃음소리에 항상 에너지를 얻고 있습니다, 고마워요 아~쨩.
라디오 네임 XX씨, 야마가타현. 우와~ 고마워! 푸짐하게 5포인트!
그럼 이어서 XX씨, 아-라지도 100회를 넘었네요, 100회 기념으로 질문하겠습니다.
아-라지를 시작하고 나서 무언가 변했나요? 아… 변했네요.
저번에 느꼈는데요, 2월 15일에 27살이 됐어요. 축하 메일 많이 보내줘서 고마워요!
그래서 그 때, 이거 말고 하나 더 하고 있는 라디오가 있는데, 거기는 근황도 자주 말하고,
생일이 되면 칠판에 글씨를 써요. 그걸 쓸 때는 굉장히 오랫동안 생각하게 돼요.
이상한 부분에 진지하다고 할까, 좋지 않은 거지만… 고지식해지는 점이 있는데요.
이렇게 아-라지에서 제 이야기와 주변 이야기 등, 말하지 못했던 것들과, 애매했던 것들을
자유롭게 이야기하고 있는 만큼, 굉장히 생각하는 법이 단련되었다고 할까.
굉장히 심플한 상태에서 말할 수 있었어요, 그 때. 짧은 시간 안에.
이건 분명 아-라지 덕분입니다. 틀림없어요. 그건 느끼고 있어요. 변했네요.
XX씨, 5포인트! 이거 진짜 푸짐하지? 평소에는 2,3포인트니까! 앙?! 5포인트라구! XX씨, 10포인트가 되었네요.
축하드립니다! 소장품 GET. (웃음) 축하해요! 기뻐해 줄까?
이어서 에히메 현 라디오 네임 XX군, 17살. 아~쨩 안녕하세요. 저는 이 아-라지를 듣고 나서
나중에 라디오 진행자가 되고 싶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요즘에는 TV가 보급되어서
라디오를 잘 듣지 않는 사람도 많지만, 저는 라디오에서만 할 수 있는 요소가 많다고 생각해요.
아-라지의 메일 스페셜처럼 라디오로 청취자와 소통해서, 많은 사람과 이어져서
서로 생각을 공유할 수 있는 건 정말 멋진 일이라고 생각해요. 저도 그저 그저 라디오가 좋아서,
라디오의 매력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싶습니다.
그리고 질문입니다. 아-라지를 진행하고 있는 아~쨩은 라디오의 좋은 점을 뭐라고 생각하나요?
라디오 진행자를 하기 때문에 알고 있는 매력을 가르쳐 주세요.
음… 눈에 보이지 않는 곳에 나를 믿어주고 있는 사람이 있는 든든함. 그걸 얻을 수 있는 점입니다.
가수를 하고 있으면 카메라를 보고 포즈를 취하고,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는 일이 잦은데요.
라이브가 그런 반응이 직접적으로 오네요. 즉시 반응을 볼 수 있으니까.
하지만 라이브가 없을 때는 믿을 수가 없게 돼요. 나는 무엇을 위해 하고 있는 거였지?
누군가 정말 기다려주고 있을까? 왜 이렇게 힘들어야 하지? 그렇게 생각할 때가 있어요.
하지만 이 라디오에서 이야기하는 시간이 있으니까, 나 자신을 지킬 수 있어요.
아~쨩으로서 있을 수 있어요. 그렇게 생각하고 있어요. 이런 점이 매력일까?
와~ 5포인트! XX군! (웃음)
자, 이어서 방송 100회 달성 축하드립니다! 고마워요~ 지금까지 했던 방송 중에서
한번 더 돌아가고 싶은 순간이 있나요? 즐거웠거나, 부끄러웠던 일이 많을 것 같은데요.
인상적이었던 순간이 있다면 들어보고 싶습니다. 나가노 현 XX씨.
하나밖에 없네요. 켄도 코바야시씨입니다. 어떤 의미로는 트라우마예요.
음… 왜냐면 무인도에 가져갈 궁극의 3가지, 팔꿈치 보호대랑 무릎 보호대야.
장난치는 거죠? (웃음) 아니, 나중에 방송을 듣고 깜짝 놀랐는데,
계속 멍하니 있으셨던 것 같아요. 그걸 전혀 눈치채질 못해서, 아무렇지 않게 넘겨버렸네요.
그게 죄송했어요. 개그맨 킬러라는 말을 들었어요. 엄청 반성해서~ 음~
그래도 켄코바씨를 살릴 만한 기량이 없었다고 생각하니까, 더 열심히 해야겠단 생각도 들고!
감사합니다!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XX군, 5포인트. 네!
그럼 이 쯤에서 곡을 틀어보겠습니다 (웃음) 퍼퓸의 STAR TRAIN.
♬ Perfume - STAR TRAIN
켄코바씨 이야기도, 이 곡이 나오니까 의미깊게 느껴지네요.
인생경험입니다. 더욱 정진하겠습니다! 퍼퓸의 STAR TRAIN이었습니다.
퍼퓸의 아~쨩이 혼자서, 시코쿠 한정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아~쨩의 그저 라디오가 좋으니께!
오늘은 아-라지 축 100회 기념 스페셜! 평소에 그다지 메일을 소개하지 못하거든요.
제가 오래 말해버려서 죄송해요! (웃음) 산더미처럼 와 있는데! 그래서 오늘은 기록을 만들어보겠습니다.
할 수 있는 만큼 많은 메일을 읽겠습니다. 그렇습니다. 여러분의 이름을 계속 말하는 대작전 (웃음) 갈게요-!
미야기 현, 남자. 20살의 XX! 고마워! 카나가와 현 XX, 남자! 앞으로 메일 많이 보내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인생에서 처음으로 라디오에 메일을 보냈다고 하네요. 고마워!
카나가와 현의 XX, A포인트 4포인트, 늘지 않고 있습니다. 음… 힘내! (웃음)
홋카이도의 XX 언제나 고마워! 라디오 네임 XX, 토쿠시마 현 토쿠시마 시 XX씨,
히로시마 XX군, 카고시마 현 20대 여자 XX, 오카야마 현 XX, 우와 엄청난 이름이여~
저번 P.T.A.에 회원 등록했습니다. 우와 가족이 됐네! 퍼퓸과 당신 XX 고마워!
XX, 고베. 고마워! 라디오 네임 XX, 밥을 많이 먹고 따뜻하게 지내서, 건강하게 계셔 주세요!
이야 기뻐, 고마워~ 춥지! 그래도~ XX씨도 건강하게 지내요~
그리고 오사카 XX쨩, 사실은 저 아메토크를 보고 퍼퓸의 팬이 되었습니다.
사반나 타카하시씨도 말했던, 완급에 완전히 당해버렸습니다. 후우↗
와 주셨군요, 앨범이 나옵니다! 투어도 합니다. 부디 와 주세YO-
이어서 라디오 XX … (웃음) 더듬었다. XX씨. 첫번째 방송부터 매번 듣고 있습니다!
정말~? 고마워-! 러브츙츙츙츙-! 자 이어서~ 이바라기 현 XX, 17살. 고마워!
이어서 오사카 부 17살 남자, XX, 아~쨩 해피 버스데이! 와! 고마워!
아, 그리고 1만 5천엔짜리 생일 케이크의 감상이 듣고 싶어요. (웃음)
저희들 팬클럽 P.T.A.에서 생방송을 2월 14일에… 그 날이 발족일이라서 매년 하고 있는데요.
거기서 서프라이즈로 케이크를 주셨어요! 그 케이크가 옛날부터 먹고 싶었던,
엄청 좋은 재료만 넣어서 만든 궁극의 치즈 케이크인데요. 그걸로 축하해 주셨어요~
치즈 케이크, 장난 아닙니다. '아- 그렇구나. 궁극에 가까워지면 이렇게 심플해지는구나.'
그렇습니다. 부드러움이, 맛본 적 없는 정도예요. 그런데 엄첨 농후한 맛이에요! 그런데도 산뜻해요.
전해질까, 이 느낌. 모르겠죠~ 1만 5천원을 내면 알 수 있어요! 정말!
음~ 이건 먹어보지 않으면 모르는데. 저도 먹길 잘 한 것 같아요!
이렇게 장인이 계신다고 생각하면… 뛰는 사람 위엔 나는 사람이 있어요.
그런 동경과 안심, 그리고 앞으로 더 잘 하고 싶다는 마음을 자극하는 느낌이었어요.
이야~ 이건 팬클럽에 있는 제 블로그에서, 맛 감상을 더욱 디테일하게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네, 괜찮으시다면 P.T.A.에 참가해 주세요,.
여기까지 소개된 분들에게는 A포인트를 3포인트. 꽤 줬네!
그리고 하나 더. 감사합니다~ 라디오 네임 XX, 15살 도쿄도.
아~쨩 안녕하세요! 2월 15일에 27번째 생일을 맞이했네요! 고마워~ 정말 축하드립니다.
저번에 COSMIC EXPLORER라는 뉴 앨범의 상세 정보가 발표되어서 엄청 흥분됩니다!
그리고 그 앨범으로 전국 아레나 투어, 7도시 15공연! 너무 엄청나잖아요! 웃음.
게다가 미국 투어도 결정! 어떻게 되는 건가요 퍼퓸 분들, 웃음.
이상입니다. 고마워요~ 봐 줬구나! 이야~ 이번에는 15공연을 하게 됐어요.
앨범이 완성되어서, 저희들은 들었습니다! 뭐라고 해야 좋을까? 정말 들려주고 싶어!
폭발적이고, 굉장히 화려합니다. 그리고 저희들의 미래를 엿볼 수 있는 앨범이 아닐까 싶습니다.
놀랄 만한 앨범. 굉장히 마음에 들어요, 엄청 멋있어요~ 다 같이 들었거든요.
스튜디오에 들어가서 엄청 좋은 스피커로, 오직 곡과만 마주하는.
뭔가, 눈물이 멈추지 않게 되는 곡도 있고. 설레이고 두근거리는 곡도 있고.
싱글 곡도 들어있는데요, 다시 태어났습니다. 부디. 4월 6일 발매됩니다. 기대해 주세요!
XX, 고마워요! 4포인트!
그럼 여기서 디렉터분의 선곡입니다. 퍼퓸의 Sweet Refrain.
♬ Perfume - Sweet Refrain
이 곡 기억하고 있어요? 기념적인 방송 1회의 첫번째 곡! 이었습니다.
우와~ 이런 거 진짜 기뻐. 기억해주고 있는 것도 기쁘고, 여기서 틀어주는 것도 기쁘고,
이 곡이 그 때보다도, 2년이 지났는데도 오래됐다고 느껴지지 않는 것도 기뻐요.
감사합니다! 퍼퓸의 Sweet Refrain이었습니다.
시코쿠 한정으로 보내드린 아~쨩의 그저 라디오가 좋으니께.
아-라지 축 100회 기념 스페셜! 어떠셨나요!
저는 최고로 즐거웠어요~ 이렇게 메일도 많이 받고, 이름도 많이 불렀고!
최고! 그치만 무서운 건, 소장품 몇 개나 줘야 하는 걸까- 그런 두려움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5명 정도 나오는 거 아냐? 음… 저의 집은 점점 심플해져갑니다. 감사합니다! (웃음)
앞으로도 메세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주소는 a-chan@snowbird.jp입니다.
트위터를 이용하실 때에는 해시태그 #아-라지로.
사연이 채택되신 분에게는 A포인트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소장품 보내드릴 테니까 기대해 주세요!
다음 주 게스트는 저희들이 주제가를 맡고 있는 영화, 치하야후루의 원작자인 스에츠구 유키씨가 놀러와 주십니다.
영화 이야기와, 스에츠구씨가 만화가를 하게 된 계기 등,
각 방면의 프로의 이야기를 많이 들어보고 싶습니다. 기대해 주세요!
그리고 퍼퓸의 소식은, 아까도 말씀드렸습니다만 4월 6일에 오리지널 앨범을 발매합니다.
또한 전국 아레나 투어가 결정되었습니다! Perfume 6th Tour 2016 「COSMIC EXPLORER」입니다.
7도시에서 15공연을 개최합니다. 그리고 ASTY 토쿠시마 해요! 6월 4일, 5일 이틀입니다!
티켓 일반 발매는 7월 17일 일요일입니다. 그리고 주제가 FLASH, 영화 치하야후루가
3월 19일 상편, 4월 29일 하편 개봉됩니다!
그 외의 상세한 정보는 퍼퓸의 오피셜 홈페이지를 체크해 주세요.
100회를 맞이하게 되어서 정말 행복합니다!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신 덕분이에요.
정말 정말 실감하고 있습니다. 100회를 맞이했어도 라디오와 여러분이 정말 좋아요! 정말 고마워요!
아번 주는 이 쯤에서, 진행은 퍼퓸의 아~쨩이었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