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쨩의 그저 라디오가 좋으니께!
시코쿠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쨩의 그저 라디오가 좋으니께. 자, 이번 주는 메일 스페셜이에요~ 짝짝짝짝!
즐겁네요, 2월이 되어서… 에, 요 전의 3주는 전부 카시유카, 놋치와 함께 보내드렸기 때문에
꽤 화려했었습니다만, 이야. 이 메일 스페셜을 제일 좋아해요! 정말로. 고마워요!
2월이 되었는데, 저희들은 일을 시작한 지 얼마 안 되었기 때문에 아직 새해의 여운이 남아있습니다만.
그래도 잔뜩 충전하고, 흡수하고, 체험하고, 또 인간으로서의 활동을 완수하고 셋 다 건강하게 살고 있었습니다 (웃음)
그리고 2월 25일에 이 방송이 100회를 맞이한다고 합니다! 와- 축하해! (박수) 고마워!
이야, 기쁘네요. 계속할 수 있다는 건 간단하면서도 어려운 거니까요.
듣고 계시는 분이 있어 주시기 때문에, 도와주시는 분이 있기 때문에 100회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이야, 기뻐요.
오늘은 제 정신으로! 활기차게 보내드리겠습니다! (웃음) 들어 줘~
그럼 이 곡으로 스타트합니다. 퍼퓸의 TOKIMEKI LIGHTS.
♬ Perfume - TOKIMEKI LIGHTS
들으신 곡은 퍼퓸의 TOKIMEKI LIGHTS였습니다.
다시 한 번 안녕하세요! 아-라지, 아~쨩의 그저 라디오가 좋으니께! 퍼퓸의 아~쨩이 시코쿠 한정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자, 이번 주는 메일 스페셜입니다! 사연이 당첨된 분에게는 저의 독단과 편견으로 A포인트를 증정하고 있습니다.
10포인트를 모으면 제가 무언가 멋진 선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저번에도 받은 사람이 있었어요.
제가 쓰고 있는 립 화장품이랑 똑같은 걸 선물해 드렸어요. 쓰려고 했었는데 준 거라구요? (웃음)
저랑 커플 립입니다. 그런 거라든가! 뭐, 매번 다른 걸 보내드리고 있으니까 포인트를 모아서 선물을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교토에 살고 계시는 이와시 군! 안녕하세요, 올해의? 1월 17일에 팬이 되었습니다. 중3 남자입니다. (웃음)
명확하게 쓰네- 엄청 명확해- 6일 뒤에 메일을 보내줬네요. 지금은 youtube나 위키피디아를 중심으로
퍼퓸 분들에 대해서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6일만에 7기가바이트? 아, 인터넷으로 조사해서, 데이터?
너무 많이 조사해서… 다 써 버리네요, 로드 시간도 길어지고. (웃음) 그렇게나 많이 보고 있구나. 이와시 군 고마워!
그래서, 그런 저는 시험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우와-! 중요해! 합격 발표일 근처에 아쨩의 라디오가 100회를 맞이해서,
긴장이 더욱 고조되고 있습니다. (웃음) 부탁입니다! 수험생의 불안을 날려버릴 뜨거운 메세지를 말해 주세요!
정말 좋아하는 분이 해 주시는 말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마법을 걸어 주세요, 영원히.
Magic of Love다! 와- 알았어! Magic of Love때문에 좋아하게 된 걸까? 이 가사로 말해주는 거. 토야마 교장이랑 닮았네요.
꽤 비슷해요. 응- 꽤 깊은 곳까지 들어가 있네요 (웃음) 감사합니다! 그런가, 수험생이구나!
저희들도 수험은 두 번? 중학교에서 고등학교에 갈 때랑, 고등학교에서 대학교에 갈 때. 두 번 치렀습니다.
그래도 그 수험 공부는, 학원에 다니고 어쩌고 하는 건 하지 않았어요. 그래서 이와시 군이 열심히 공부하고
시험에 임한다면 그 마음은 100% 알아줄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지금 대학까지 가서, 졸업해서 사회인이 되어서 살고 있습니다만,
시험이라는 건 정말 적은 일이에요. 물론 시험받는 일은 많이 있고, 책임을 져야 할 순간도 많지만.
그것과는 또 다른 이야기예요. 자신의 힘을 점수로써 시험하는, 절대평가로 나타나는 곳은
스스로가 찾지 않으면 앞으로 찾아올 일은 없어요. 그러니까 지금밖에 없는 일이고, 시험을 치르는 건
손가락으로 셀 수 있을 정도로 적으니까, 지금 이 순간에 충실한다면.
앞으로 자기 자신이 꿈꾸고 있는 것에 가까워질 수 있는지는 자기 스스로에게 달려있다고 생각하니까.
정말 열심히 해 줬으면 좋겠어. 시간도, 마음도, 여러 사람들의 응원도 전부 힘으로 써서, 자기 자신을 시험해봤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그걸 끝마쳤을 때, 잘 하지 못했다고 생각하는 분한 마음도 들 수 있어요.
하지만 아직 그 때가 찾아오지 않았으니까. 제대로! 더 이상은 할 수 없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시험을 위해
시간도, 마음도 바쳐서 베스트를 만들어냈으면 좋겠어. 음, 가장 마음에 남는 건 역시 후회니까.
더 할 수 있었을텐데, 하는 생각은 나중에도 계속 남으니까.
떨어졌지만 전력을 다 했으니까! 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열심히 해 줬으면 좋겠어!
진심으로 응원할게! 7기가나 썼잖아? (웃음) 공부 힘내! 그리고 자신감을 가져!
지금까지 해 온 것, 부모님이 해 주신 것, 경험해 온 것들. 자신을 가지고 임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이와시 군, 열심히 해! 3포인트! 네.
그럼 여기서 한 곡. 제가 선곡한 곡입니다. 이번 달 17일에 발매되는 Good morning이라는 앨범을 내는,
일본의 노라 존스라고 불리는 후지와라 사쿠라쨩. 저와 같은 사무소에 소속되어 있어서, 같이 페스도 출연했는데요.
이야, 20살이에요! 듣고 나시면 깜짝 놀라서 "어떻게 살면 20살인데 이런 노래를 쓰고 부를 수 있는 거야?" 할 거예요.
이런 목소리를 낼 수 있다면 노래를 해야겠지. (웃음) 정말. 응- 이건 정말 마음에 닿을 것 같네요.
들어 주세요, 후지와라 사쿠라의 Baby.
♬ 후지와라 사쿠라 - Baby
들으신 곡은 후지와라 사쿠라의 Baby였습니다. 굉장하죠? 20살에 이런 곡 들어본 적 있어요? (웃음)
들은 적도 없었고, 감동받은 일도 없었어. 솔직히 말하면. 그런데 20살에 이런 걸 만들어낼 수 있다니.
대단하네, 자란 환경이나, 받았던 영향. 그런 걸로 이렇게나 변하는구나.
게다가 엄청 귀여워! 실제로 보면 깜짝 놀랄 거야! (웃음) 이렇게 귀여운데 이런 목소리.
뭐라고 해야 할까? 스모키 보이스라고 써 있는데, 그 말 그대로네. 굉장해, 정말.
정말 하이 센스. 2월 17일 발매되는 Good morning이라는 앨범입니다. 체크해 보세요!
퍼퓸의 아~쨩이 혼자서, 시코쿠 한정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아~쨩의 그저 라디오가 좋으니께.
오늘은 메일 스페셜을 하고 있습니다! 자~ 그럼 읽어보겠습니다.
아이치 현의 라디오 네임 TMO군, 26살. 아~쨩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질문입니다!
WE ARE Perfume 영화에서 운동화를 자주 신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점 말입니다만,
아~쨩이 운동화를 고를 때 신경쓰고 있는 점이나, 마음에 드는 모양이 있나요?
저는 세뱃돈으로 새 운동화를 살 예정이기 때문에, 참고하고 싶습니다! 라고 연말에 와 있습니다만 (웃음)
죄송합니다! 벌써 사셨을지도 모르겠네요.
이야, 운동화에 신경쓰고 있는 점. 음… 저는, 운동화를 사는 일이 별로 없네요, 사실은.
하지만 운동화를 신을 때는 맨다리나 스타킹을 신고 있을 때가 많으니까, 바지를 입고 있을 때가 없다고 할까…
애초에 바지를 잘 안 입으니까. 검은 스타킹에 어울리는 신발은 검은 신발이나.
오히려 포인트로 하얀색이라든가… 그 정도일까? 그래도 걷기 편하려고 운동화를 사니까
복잡한 운동화는 안 사요. 하이탑은 캔버스로 된 건 사지만, 그 외에는 안 사네. 높이가 낮은 게 많네요.
그리고… 여자니까 좋은 하이힐을 신을 때도 있지만, 저도 어른이 되었기 때문에 그런 것도 별로 신지 않게 됐고.
운동화를 신는다=많이 걷는다. 걷기 편해야 되니까 밑창에 스펀지가 많이 들어있는… 뭐라고 하지?
쿠션이 좋은? 걷고 있을 때 가볍게 발이 나아가는 신발ㅉ이 있어요! 그런 거라든가.
운동화 좋아하네, 좋아하지만 별로 안 어울려. 운동화를 신으면 들떠서… 어른스럽지 못하게 될 때가 있어요 (웃음)
힐을 신고 있기 때문에 가만히 있는다는 설이 있을 정도로. 꽤 들뜨니까요. 응….
그렇네, 남자가 신으면 좋은 운동화라고 하면… 음, 화려한 운동화보다는, 개인적으로 남자의 가죽 운동화 좋아해.
요즘 트레킹 슈즈처럼, 끈으로 묶여져 있는 신발이지만 가죽으로 만들어져 있는 거.
그리고 밑창이 고무. 러버 솔으로 되어있는. 운동화지만 부츠같은, 로퍼라고 할까…
가죽신발처럼 고급스러워 보이는 운동화를 좋아해요. 저는 캐쥬얼한 남자보다는 깔끔한, 단정한 남자가 좋아요.
와이셔츠를 입고 있는 남자라든가, 그런 걸 좋아하니까요. 그런 운동화를 신어줬으면 좋겠네~
음, 아직 안 샀다면. (웃음) 고마워요, TMO군! 3포인트!
자, 그럼 이어서 교토부 윳치씨. 아~쨩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아버지는 옛날부터 퍼퓸을 좋아했습니다.
특히 Pick Me Up 후렴 부분의 Jump lightly, Jump lightly~♪ 부분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웃음.
팔을 가볍게 움직이는 게 귀엽다고 말씀하십니다. 제 앞에서 몇 번이나 춤추셨지만 뻣뻣해서 이상합니다.
그 부분의 비법이 있나요? 아버지를 위해 가르쳐 주세요.
앗, 춤춰주시려고 하고 있어. 완전 기뻐 (웃음) Jump lightly, Jump lightly~♪
그건 놋치도 아직 제대로 못 추는데요 (웃음) 몸 방향을 바꿔서, 180도 옆을 보고
팔을 올렸다 내린다고 할까… 뭐라고 하지? 손바닥을 내려놓는다!
그걸 옆으로 하는 게 아니라, 세로로. 그렇네요, 손목 스냅이 중요하네요. 그러니까 제대로 스트레칭 해 주세요 (웃음)
Jump lightly, Jump lightly. 첫 번째에서는 손목만 내리고, 두 번째에서는 손바닥도 아래로 내려. 펼친다고 할까.
Jump lightly, Jump lightly♪ 이건 몸도 꽤 중요해요. 어깨는 옆을 향하지만 얼굴은 정면!
이게 꽤 어려워요. Jump lightly, Jump lightly. 어꺠는 올리지 않아요.
Jump lightly, Jump lightly. Jump lightly. 뭐라고 해야 할까, 라디오니까 방법이 없네~
그렇네요! 날던 게 착지하는 이미지네요. 파 스 스, 파 스 스. 파! 할 때 착지. 스 스, 아래로 내려오기.
그런 느낌일까요? 응. 자유로워질 수 있어. 그 다음에 그렇게 말하는데요. 날개로 날고 있어, 하는 의미라고 생각합니다.
에~ 좋네요. 그거 춤춰 주시면. 아버님도 춤춰 주시면 최고예요~ 동영상 보내줘! 몇 기가일까 (웃음)
보내줘~ 볼 테니까~ 윳치 고마워요. 4포인트! 감사했습니다~ 메일 많이 읽었습니다!
새해 이야기 못 했네? 뭐, 다음에 해도 괜찮나.
여기서 한 곡. 디렉터의 선곡입니다. WEAVER의 여기!
♬ WEAVER - 여기
좋네~ 요즘 장대해졌네요, WEAVER! 세계를 봐서 그런가?
세계를 봐서, 우리는 이런 곳에서 멈추지 않아. 우리들은 더욱 더 장대하게-!! 그렇게 된 걸까?
이야, 왕자님 더 해 주세요! 오리지널 앨범이, 3년만에 2월 10일에 발매.
NIGHT RAINBOW라는 앨범에서, '여기'를 듣고 오셨습니다.
시코쿠 한정으로 보내드린 아~쨩의 그저 라디오가 좋으니께! 메일 스페셜을 보내드렸습니다만,
여기서 굉장히 신경쓰이는 메일이 있었으니까 하나 더 읽어버리자!
효고 현의 카타양! 아~쨩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퍼퓸으로서의 애니버서리는 작년에 마무리되었습니다만
올해는 멤버 전원, 각자 기념일을 맞이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응?
놋치는 2016년 2월 6일, 유카쨩은 2016년 5월 10일. 아~쨩은 2016년 7월 3일!
각자 태어난 지 10000일을 맞이합니다. 아하하하! 무서워! 굉장해.
생일과는 다르게 한 번밖에 오지 않는 일이기 때문에 이 날도 축하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야, 나 이런 거 진짜 좋아해! 잘 알고 있구나, 고마워! 카타양, 게다가 A포인트가 7포인트래!
내가 좋아하는 걸 딱 맞춰줬다는 의미로 3포인트를 선물! 개인 소장품 선물, 따따따딴☆ 축하해!
자, 무언가 멋진 물건을 보내드리겠습니다. 그럼 7월 3일 축하해 줄 거야? (웃음)
고마워요! 10000번째 날도 소중하게 보내겠습니다.
네! 그럼 이 방송의 게스트가 다음 주에 와 주십니다. 정말 기다렸던, 제가 정말 좋아하는 모에아즈쨩이 와 줍니다-! 예!
제가 정말 알고 싶은 사람. 작년, 재작년 정도부터 계속. 눈을 뗄 수가 없어.
무엇보다도, 타베로그보다 더 많이 보고 있었습니다! 응, 타베로그보다 모에아즈쨩의 블로그를 보고 있었고.
그러니까 진짜 팬이에요. 아이돌 그룹 백스테 소토칸다 잇쵸메의 모에노 아즈키쨩, 모에아즈쨩!
TV에서 보는 것처럼, 많이 먹기의 프로예요! 폭식 여왕이기도 해요! 엄청 많이 먹어요, 몸집도 작은데!
"어떻게 그렇게 많이 먹을 수 있나요?" "뱃속의 왕자님이 먹어주시는 거예요!" 라고 해 (웃음)
모에모에큥큥♡ 하면 응! 기운 났어! 하면서 많이 먹을 수 있어 (웃음) 6kg씩 먹으니까. 진짜 대단해.
다음 주에 만날 수 있어. 진짜 기다려져! 여러분도 꼭 들어주세요!
그리고 퍼퓸의 정보입니다! 2월 14일 일요일, P.T.A. TV 개최합니다!
이건 P.T.A. TV는, P.T.A. 회원 분들과 WORLD P.T.A. 분들 한정으로 하는 생방송입니다만,
아직 안 들어가신 분. 괜찮습니다. 2월 9일, 화요일 23시 59분까지 팬클럽에 가입하신 분은 (웃음)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평소에 보여드리지 않는 저희들의 본성을 보여드리니까요,
많은 분들이 봐 주셨으면 좋겠네, 시코쿠 분들도. 잘 부탁드립니다.
예전에 발표했었습니다만, 2016년 봄에 오리지널 앨범이 발매 결정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앨범으로 전국 아레나 투어도 결정되어 있습니다! 상세한 정보는 기대해 주세요!
그리고 17일 수요일에 토쿠마 재팬 재적시의 앨범 5작품을 아날로그 반으로 일제히 발매합니다.
부디 이것도 체크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2월 28일 일요일, 챠토몬치의 토쿠시마 페스 2016 모두들 꼭 와! 에도 출연이 결정되어 있습니다.
ASTY 토쿠시마에서, 아레나에서 라이브를 합니다. 오랜만이라서 기쁘네~ 많이 만나러 와 줘!
그리고 주제가 FLASH의 영화, 치하야후루가 3월 19일 상편, 4월 29일 하편 공개됩니다.
그 외에 상세한 정보는 퍼퓸 오피셜 홈페이지를 체크해 주세요! 오늘도 즐거웠네~
새해에는 온천에 몸을 푹 담갔어! 응, 그리고 해외에도 갔습니다. 있지~ 처음으로 늑대를 봤어!
살아있는 늑대. 타뷸라의 늑대라는 카드게임 알아? 그거 하면 자주 영매가 걸리는데.
밤이 되면 그 중의 사람들을 먹어버려! 늑대인간이니까.
진짜 살아있는 늑대가, 달을 보고 울부짖고 있었습니다.
그거랑 똑같은 거네. 이 이야기는 다음에 또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 주는 이 쯤에서! 진행은 퍼퓸의 아~쨩이었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봐!
모에모에큥큥♡